전체메뉴 해양환경공단
전체메뉴닫기

소식정보

지사소식

해양환경공단 부산지사, 지역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참여
유재민 2020.04.02 View. 733
  • 해양환경공단 부산지사, 지역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참여 - 첨부파일(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2).jpg)
해양환경공단 부산지사, 지역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참여 - 첨부파일(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2).jpg)

해양환경공단 부산지사(지사장 김강식)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일 밝혔다.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켐페인」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졸업식 및 입학식 등 각종 행사 취소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화훼농가를 돕고, 지역경제 침체 조기극복에 기여하기 위해 시작됐다.

 

이번 릴레이 캠페인은 부산지역 해운·항만 관계기관들이 참여하여 화분, 꽃바구니를 수령한 사람이 다음 대상자를 지목하여 직접 구매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김강식 부산지사장은 지난 2일 부산항만물류협회 이준갑 회장으로부터 화분을 전달받고, 다음 대상자로 한국해운조합 김창진 지부장을 지목하여 화분을 전달했다.

 

김강식 부산지사장은 "이번 캠페인으로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와 화훼농가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 극복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전글해양환경공단 부산지사, 코로나19 극복 위한 지역사회 나눔 실천 목록 다음글해양환경공단, 유조선 구난업무로 해양경찰 감사장 받아(태풍급 악천후를 뚫고 수행한 유조선 구난작업 공로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