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해양환경공단
전체메뉴닫기

소식정보

지사소식

해양환경공단 군산사업소, CS만족도 향상을 위한 1대1 고객 면담 케어 실시
손종환 2023.12.29 View. 71
  • 해양환경공단 군산사업소, CS만족도 향상을 위한 1대1 고객 면담 케어 실시 - 첨부파일(1대1고객면담1.bmp)
  • 해양환경공단 군산사업소, CS만족도 향상을 위한 1대1 고객 면담 케어 실시 - 첨부파일(1대1고객면담2.bmp)
해양환경공단 군산사업소, CS만족도 향상을 위한 1대1 고객 면담 케어 실시 - 첨부파일(1대1고객면담1.bmp) 해양환경공단 군산사업소, CS만족도 향상을 위한 1대1 고객 면담 케어 실시 - 첨부파일(1대1고객면담2.bmp)

해양환경공단(KOEM, 이사장 한기준) 군산지사(지사장 이영군) 지난 27일 폐유수거 cs만족도 향상을 위한 1대1 고객 면담 케어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cs만족도 향상을 위한 1대1 면담 케어"는 폐유수거 서비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수거 요청부터 완료 과정까지 면담을 통해 미흡사항을 파악하고 개선방안을 도출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해당 활동에 참여한 공단 관계자는현장에서 고객의 목소리를 청취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폐유수거 서비스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말했다.

이전글해양환경공단 군산지사, 어촌계 방제대응센터 점검 실시 목록 다음글해양환경공단 군산지사, 예방선 안전관리 실태점검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