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EM 해양환경공단

팝업존
전체메뉴닫기

소식정보

보도자료

해양환경공단, 1분기 경영전략 ‘비대면 영상회의’ 개최
글쓴이 :
이소연
작성일 :
2020.03.31
조회수 :
392
  • 해양환경공단, 1분기 경영전략 ‘비대면 영상회의’ 개최 - 첨부파일((사진) 박승기 이사장이 화상회의를 진행하고 있다..jpg)
해양환경공단, 1분기 경영전략 ‘비대면 영상회의’ 개최 - 첨부파일((사진) 박승기 이사장이 화상회의를 진행하고 있다..jpg)

- 코로나19 확산 예방 대응현황 및 예산 조기집행 등 점검 -
 

해양환경공단(KOEM, 이사장 박승기)은 코로나19 확산을 차단하기 위한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방안’에 적극 동참하고자 1분기 경영전략회의를 비대면 영상회의로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회의에서는 1분기 주요 업무성과 및 향후계획, 소속기관별 현안 사항을 공유했으며,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정부의 고강도 ‘사회적 거리 두기’ 행동지침을 공유하고, 코로나19 감염증 예방 및 확산을 차단하기 위한 각 소속기관별 대응현황을 점검했다.

 

또한, 경제적 위기극복에 적극 동참하기 위한 신속한 사업추진과 예산 조기집행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어려운 양식수산업계 지원을 위해 해수부가 해양수산 관련기관들과 추진하고 있는 양식수산물 소비촉진 운동에도 적극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박승기 해양환경공단 이사장은 “코로나19 위기 대응을 위한 각종 대책 이행과 예산 조기집행 및 안전관리에 철저를 기해 달라”고 말했다.

이전글해양환경공단, 바닷속 침적쓰레기 756톤 수거 완료 목록 다음글해양환경공단, 코로나19 극복 위해 임원진 급여 일부 반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