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EM 해양환경공단

팝업존
전체메뉴닫기

소식정보

보도자료

해양환경교육원, 오는 26일부터 집체교육 재개
글쓴이 :
이수정
작성일 :
2020.10.23
조회수 :
320
  • 해양환경교육원, 오는 26일부터 집체교육 재개 - 첨부파일(해양환경교육원.jpg)
해양환경교육원, 오는 26일부터 집체교육 재개 - 첨부파일(해양환경교육원.jpg)

해양환경공단(KOEM, 이사장 박승기) 소속기관 해양환경교육원(원장 조찬연)은 지난 12일 질병관리청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하향 조정 발표에 따라 오는 26일부터 해양환경 관련 집체교육을 재개한다고 밝혔다.


교육원은 지난 8월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 방침에 따라 교육생의 안전을 위해 전 교육 과정을 온라인으로 전환하여 운영해 왔다.


이번 집체교육 재개를 통해 그간 실습과정 미수료에 따른 어려움 등을 해소하게 되었으며, 집체교육을 위해 원내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 및 방역체계에 대한 면밀한 검토를 실시하고 필요한 준비를 마쳤다.


조찬연 해양환경교육원 원장은 “교육생들이 안전한 환경 속에서 안심하고 집체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운영에 철저를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교육원은 지난 9월 교육생들의 편의 제공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인근 숙박업체와 MOU를 체결하였으며,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매일 방역활동 및 상시 소독을 실시하고 있다.

이전글해양환경공단, ‘2020년 송파 사회적경제 장터’ 참여 목록 다음글해양환경공단, 소속기관 방제기자재 비대면 점검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