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EM 해양환경공단

팝업존
전체메뉴닫기

소식정보

보도자료

해양환경공단, ‘2020년 송파 사회적경제 장터’ 참여
글쓴이 :
이수정
작성일 :
2020.10.23
조회수 :
352
  • 해양환경공단, ‘2020년 송파 사회적경제 장터’ 참여 - 첨부파일(사회적경제 참여 사진.jpg)
해양환경공단, ‘2020년 송파 사회적경제 장터’ 참여 - 첨부파일(사회적경제 참여 사진.jpg)

- 사회적경제기업의 서비스 판로개척 지원으로 상생협력 문화 확산 -

 

해양환경공단(KOEM, 이사장 박승기)은 송파구 관내 사회적경제기업과의 상생협력 문화를 확산하고자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2020년 송파 사회적경제 장터’에 참여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3일부터 양일간 사회적경제기업 판로개척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개최되었으며, 온·오프라인을 통해 19개의 사회적경제기업 생산품을 판매하고 있다.


공단은 장터 참여기업의 판매촉진을 위해 해양환경보전  ‘바다가꾸기 프로젝트’ 캠페인 홍보부스를 운영하고, 사회적경제장터 참여 기업에서 직접 구매한 미니화분을 장터 이용고객에게 증정한다.
 

‘바다가꾸기 프로젝트’는 해양수산부와 공단, 지자체와 기업 등 6개 조직이 동참하는 민간주도형 해양환경보전 캠페인으로, 현재 제주에서 시범사업을 운영 중이다.
 

박승기 해양환경공단 이사장은 “이번 장터 참여를 통해 사회적경제기업의 서비스 판로개척을 지원은 물론 대국민 해양환경 인식개선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상생협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전글해양환경공단, ‘2020년 기술자료 임치 지원사업’ 참여 희망업체 모집 목록 다음글해양환경교육원, 오는 26일부터 집체교육 재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