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EM 해양환경공단

팝업존
전체메뉴닫기

소식정보

보도자료

해양환경공단, 2021년 상반기 체험형 청년인턴 25명 공개채용
글쓴이 :
이수정
작성일 :
2021.04.28
조회수 :
516

해양환경공단(KOEM, 이사장 한기준)은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2021년 상반기 체험형 청년인턴 공개채용’을 27일부터 약 2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연령, 성별, 출신지, 출신학교 등 인적사항을 기재하지 않은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되며, 국가직무능력표준(NCS) 기반 서류심사와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모집분야는 일반행정으로 일반 공개경쟁채용 및 장애인 특별채용을 통해 총 25명을 선발하고 감염병 예방을 위해 방역지침에 따라 안전하게 채용절차를 진행한다.


최종 합격자는 공단 본사(19명), 평택지사(1명), 부산에 위치한 해양환경조사연구원(3명), 해양환경교육원(2명)에 배치되어 행정‧사무 업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원서접수는 27일부터 5월 13일 18시까지 16일 동안 공단 온라인 채용사이트(https://recruit.incruit.com/koem)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한기준 해양환경공단 이사장은 “공공기관으로서 청년 일자리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사회 형평성을 고려한 일자리 창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며, “공단과 함께할 열정 가득한 청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이전글해양환경조사연구원, 부산 항만소방서와 합동 소방훈련 실시 목록 다음글해양환경공단, 4톤급 방제 작업선 건조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