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해양환경공단
전체메뉴닫기

소식정보

지사소식

해양환경공단 마산지사, 해양수산 정보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 수상금 전액 기부
박혜숙 2021.10.06 View. 532
  • 해양환경공단 마산지사, 해양수산 정보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 수상금 전액 기부 - 첨부파일(마산합포구 1.jpg)
  • 해양환경공단 마산지사, 해양수산 정보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 수상금 전액 기부 - 첨부파일(마산합포구 2.jpg)
해양환경공단 마산지사, 해양수산 정보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 수상금 전액 기부 - 첨부파일(마산합포구 1.jpg) 해양환경공단 마산지사, 해양수산 정보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 수상금 전액 기부 - 첨부파일(마산합포구 2.jpg)

해양환경공단(KOEM, 이사장 한기준) 소속기관 마산지사(지사장 문인정)는 해양수산부 주관 제8회 해양 수산 정보서비스비즈니스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받은 최우수상 상금으로 구매한 물품을 마산합포구청에 기탁했다고 5일 밝혔다.

마산지사 직원 일동은 상금 백만 원을 코로나19 확산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돕는 데 쓰기로 뜻을 모으고, 겨울철 활용할 수 있는 따뜻한 이불을 구매하여 구청에 기부하였다.

최영철 마산합포구청장은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함에 이번 나눔이 따뜻한 위로와 힘이 될 것이다귀한 뜻과 정성이 담긴 물품을 기탁해 줘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마산지사는 매년 지역 소외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봉사활동과 기부를 실시하고 있으며 지역 사회복지시설인 영신원과 자매결연을 맺고 지원하는 등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문인정 마산지사장은직원이 뜻을 모아 우리 주변의 이웃에게 보탬이 되어 보람을 느낀다.”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 및 나눔 실천을 지속하여 공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확산하겠다.”고 말했다.

이전글해양환경공단 마산지사, 유관기관 합동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실시 목록 다음글해양환경공단 마산지사,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온정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