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해양환경공단
전체메뉴닫기

소식정보

지사소식

해양환경공단 목포지사, 설 명절맞이 소외이웃 위문활동 실시
엄예슬 2022.02.03 View. 433
  • 해양환경공단 목포지사, 설 명절맞이 소외이웃 위문활동 실시 - 첨부파일(사진.jpg)
해양환경공단 목포지사, 설 명절맞이 소외이웃 위문활동 실시 - 첨부파일(사진.jpg)

해양환경공단(KOEM, 이사장 한기준) 소속기관 목포지사(지사장 이병구)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27일 영암군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방문하여 50만원 상당의 기부금과 교보재를 전달했다.

영암군 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다문화 가족의 사회 조기 적응 및 안정적인 가족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회복지기관으로 기부품은 생활지원 및 아동 교육프로그램에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경제에 도움이 되도록 기부금은 전통시장에서 사용 가능한 온누리 상품권으로 전달했다.

한편, 지사는 목포이랜드 노인복지기관, 목포시 장애인종합복지관 등 다양한 사회복지기관에 기부를 행하고 있다.

이병구 해양환경공단 목포지사장은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희망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 “다문화가정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바탕으로 이들과 공존하는 노력을 기울이는 첫발걸음이며 포용과 이해의 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jpg파일 사진.jpg
이전글해양환경공단 목포지사, 유해화학물질 사고대응 합동훈련 실시 목록 다음글해양환경공단 목포지사, 베트남 선원 대상 해양오염 예방교육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