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EM 해양환경공단

팝업존
전체메뉴닫기

소식정보

보도자료

해양환경공단,‘2020 공공기관 채용정보 박람회’참가
글쓴이 :
이소연
작성일 :
2020.01.13
조회수 :
513
  • 해양환경공단,‘2020 공공기관 채용정보 박람회’참가 - 첨부파일(1.2020 공공기관 채용정보 박람회에 공단 부스를 운영하고 있다..jpg)
  • 해양환경공단,‘2020 공공기관 채용정보 박람회’참가 - 첨부파일(2. 공단 부스를 찾은 청년 구직자에게 채용상담을 진행하고 있다..jpg)
해양환경공단,‘2020 공공기관 채용정보 박람회’참가 - 첨부파일(1.2020 공공기관 채용정보 박람회에 공단 부스를 운영하고 있다..jpg) 해양환경공단,‘2020 공공기관 채용정보 박람회’참가 - 첨부파일(2. 공단 부스를 찾은 청년 구직자에게 채용상담을 진행하고 있다..jpg)

해양환경공단(KOEM, 이사장 박승기)은 지난 8일부터 9일까지 서울  aT센터에서 개최된‘2020 공공기관 채용정보 박람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기획재정부가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141개의 공공기관이 참여해 청년 구직자들에게 폭넓은 공공기관 채용정보를 알리고 취업 노하우 등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단은 자체 제작한 채용노트를 활용하여 상담 부스를 운영하고 채용직무 및 절차, 취업 멘토링 등 청년 구직자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했다.

 

해양환경공단 관계자는“이번 박람회를 통해 취업준비생들이 유용한 채용 정보를 얻고, 동시에 우리 공단에도 많은 관심을 갖길 바란다.”며“앞으로도 일자리 창출 활성화 및 우수한 인재 유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전글해양환경공단, 동계 체험형 청년인턴 현장 실습 실시 목록 다음글해양환경공단, 전국 해양 침적쓰레기 약 2천 8백 톤 수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