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EM 해양환경공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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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적가치

비전 및 추진체계

CS비전

고객을 배려하는
국민중심 서비스 제공기관

CS슬로건

국민과 함께하는
海맑은 KOEM

추진
방향
  • CS 경영 전사
    내부역량 강화
  • 고객중심
    서비스 강화
  • 사회적 책임
    역할 강화
추진
과제
    • CS 교육 강화
    • 고객관리 체계화
    • 사업소 Clean Day
    • Always폐유 수거 서비스
    • NCS 교육과정 도입
    • 민원처리 실명제 및 고객전담제
    • 예선고객 제안창구 운영
    • 방제조치 고객 간담회 개최
    • 방제분담금 고객 대상 방제 교육
    • 사회적 가치 과제 지속 발굴
  • 담당부서: 사회가치팀
  • 담당자: 김희진
  • 전화번호: 02-3498-87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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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양오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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