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EM 해양환경공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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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SG경영

비전 및 추진체계

CS슬로건

고객과 함께하는
海맑은 KOEM

※ 바다 건강海 / 지역 든든海

추진
방향
  • 서비스 품질 개선
  • 고객 소통 활성화
  • CS실무자 역량 강화
핵심
추진
과제
    • 노후장비·시설 개선 및 인력 확충 등 서비스 환경품질 개선
    • 포스트코로나시대 고객 맞춤형 서비스 개발
    • 서비스 투명성 강화를 통한 고객 신뢰도 제고
    • 수요자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한 고객의견 수렴 창구 확대운영
    • 중점 관리지역 찾아가는 CS활동 실시
    • 고객의소리 관리 체계화 및 홍보활동 강화
    • CS접점 직원 역량강화 프로그램 운영
    • 공인 CS 리더스 관리사의 분기별 CS교육 시행
    • 항만예선 고객관리 전문인력(Tug Manager) 육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