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 및 추진체계
CS슬로건
고객과 함께하는
海맑은 KOEM
※ 바다 건강海 / 지역 든든海
- 추진
방향 -
- 서비스 품질 개선
- 고객 소통 활성화
- CS실무자 역량 강화
- 핵심
추진
과제 -
-
- 노후장비·시설 개선 및 인력 확충 등 서비스 환경품질 개선
- 포스트코로나시대 고객 맞춤형 서비스 개발
- 서비스 투명성 강화를 통한 고객 신뢰도 제고
-
- 수요자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한 고객의견 수렴 창구 확대운영
- 중점 관리지역 찾아가는 CS활동 실시
- 고객의소리 관리 체계화 및 홍보활동 강화
-
- CS접점 직원 역량강화 프로그램 운영
- 공인 CS 리더스 관리사의 분기별 CS교육 시행
- 항만예선 고객관리 전문인력(Tug Manager) 육성
-